익산 모현 이지움 9월 오픈...관심 집중





익산 모현동은 영등동과 더불어 익산 시민들도 인정하는 최적의 입지조건을 갖추고 있는 곳이다. 아파트 밀집 지역으로 기존의 인프라들이 잘 구성돼 치안 및 안전이 양호하다는 장점이 있다.

자녀를 둔 부모의 입장에서 교육 환경도 굉장히 중요한 가운데 모현 이지움은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인근에 위치해 편리한 통학을 기대할 수 있다. 특히 이리모현초등학교의 경우 도보로 이동 가능하다.

교통 환경도 단지 앞 버스 정류장과 함께 무왕로 선화로, 군익로가 갖춰져 편리하게 시내를 이동할 수 있다. 또한 반경 2km 이내에 익산역과 버스터미널도 위치해 높은 주거 선호도를 갖추고 있는 지역이다.

모현 이지움은 모현동 맨 앞자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단지의 바닥 높이를 4m 이상 높여 시공을 진행해 골든뷰를 누릴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와 함께 가족 중심 라이프스타일로 거실과 다이닝 공간을 일자형으로 배치하는 등 주부의 동선을 고려한 설계를 갖췄다. 가변형 구조의 활용으로 넓고 시원한 개방감과 공간감을 확보했을 뿐만 아니라 현관 및 주방, 대형 펜트리장, 안방 드레스룸 및 심실 붙박이장의 넓은 수납공간을 제공해 실용성을 강조했다.

또한 홈 IOT 시스템(삼성 무선 홈 IOT 적용), AI인공지능 서비스 제공(KT 인공지능 스마트홈 서비스 제공, 음성인식 자동제어), 원패스 시스템(세대 카드 소지 시 지하 공동현관 자동개방 및 자동 E/V콜 기능 등)과 같은 스마트 시스템이 적용돼 삶의 질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모현 이지움은 선호도가 가장 높은 84㎡로 구성되었고 지하 1층~지상 28층 3개 동으로 총

207가구의 규모다. 시공을 진행하는 계성건설㈜은 전북 종합건설업체 시공능력 평가에서 3년 연속 1위에 빛나는 건설사로 최적의 입지 조건과 함께 좋은 시너지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