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이 ‘해외주식 온라인수수료 이벤트’와 ‘행운의 해외주식 즉석 당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KB증권에서 해외주식을 처음으로 거래하는 고객 중 이벤트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미국, 중국, 홍콩, 일본 시장 주식 거래 때 온라인 수수료 0.07%를 적용한다. 이벤트 신청일부터 3개월간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이날부터 오는 11월 30일까지다.
행운의 해외주식 즉석 당첨 이벤트는 비대면 위탁계좌 신규 개설 고객을 대상으로 10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위탁계좌 기준 최초 신규 개설 고객 중 선착순 1만명에게 테슬라, 애플, 스타벅스, 아메리칸에어라인, 포드 중 1개 주식을 증정한다.
한편 KB증권은 환전 수수료 없이 해외주식을 매매할 수 있는 글로벌원마켓(Global One Market) 서비스를 비롯해 해외주식 알고리즘주문, 서버자동주문, 이지트레이딩, 미국주식 시간외거래 등 해외주식 거래 특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하우성 KB증권 마블랜드트라이브 상무는 “코로나19 영향에 따른 지난 3월 증시 급락 이후 해외주식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면서 해외주식을 처음 거래하는 고객이 늘어나고 있다”고 전했다. /박경훈기자 socool@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