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MBC ‘백파더’
스페셜 방송을 준비 중인 ‘백파더’가 환상의 맛을 선사하는 ‘나만의 편의점 꿀조합 레시피’를 모집한다.
이번 ‘백파더 스페셜 방송’은 ‘요린이’를 비롯해, ‘혼밥러(혼자 밥을 먹는 사람)’의 취향을 저격하는 편의점 제품을 다룰 예정이다.
매주 토요일 오후 5시에 생방송 되는 MBC 쌍방향 소통 요리쇼 ‘백파더 : 요리를 멈추지 마!’(이하 ‘백파더’ / 기획 최윤정 / 연출 최민근)는 전 국민 전 연령이 함께 할 수 있는 ‘요린이’(요리 초보들을 일컫는 말) 갱생 프로젝트. 요리를 못하는 사람들도 할 수 있는 백종원표 레시피를 보여주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백파더 스페셜 방송’은 코로나19가 심화되면서 생방송 진행이 어려워질 때를 대비한 것으로, ’백파더’는 ‘나만의 편의점 꿀조합 레시피’를 모아 코로나19도 두렵지 않을 기운찬 한 상을 완성하기로 했다.
가지각색의 맛있는 음식이 즐비한 편의점과 포털 사이트나 SNS, 방송을 통해 공개된 각종 ‘편의점 레시피’는 매번 숱한 화제를 낳기도 한다. ‘백파더 스페셜 방송’에서는 편의점 고수들이 제보한 알짜배기만 모은 ‘나만의 편의점 꿀조합 레시피’를 함께 만들고 맛보며 요리의 또 다른 세계를 보여줄 것으로 보인다.
한편 ‘백파더’표 특급 상품은 ‘백파더 스페셜 방송’에서도 계속된다. 기발한 레시피가 채택된 당첨자에게는 ‘백파더’의 통 큰 선물이 증정될 예정이다.
‘나만의 꿀조합 레시피’ 모집은 오는 11일 금요일까지 진행되며, 네이버 ‘백파더’ 검색 후 아래 ‘<백파더 이벤트> 나만의 편의점 레시피 도전하세요!’ 배너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백파더’ 관련 소식은 공식 인스타그램(@100father) 및 네이버 TV ‘백파더’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백종원과 양세형이 함께 요리 갱생을 시작할 ‘요린이’들은 홈페이지를 통해 절찬 모집 중이다.
/안정은기자 seyoung@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