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고 싶은 클래스 있다면 아이디어 내세요' 클래스101 공모전 개최


온라인 교육 플랫폼 클래스101이 ‘한 줄 클래스 공모전(Class is everywhere)’을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열고 싶은 클래스가 있다면 이용자들이 누구나 아이디어를 낼 수 있다. ‘한 줄 클래스 공모전’은 ‘모두가 사랑하는 일을 하며 살 수 있도록’이라는 클래스101의 비전을 바탕으로 기획된 클래스 아이디어 공모전이다.


참여방법은 클래스101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로그인하여 이벤트 페이지에 나만의 클래스 아이디어를 등록하면 된다. 클래스 제목과 크리에이터명, 간단한 클래스 소개를 등록하면 응모 완료된다. 한 사람이 여러 번 출품할 수 있다. 응모기간은 9월 21일까지이며, 최종 심사결과는 9월 말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 예정이다.

대상 수상자 1명에게는 현금 101만원을 지급하며, 최우수상 2명에게는 클래스101 쿠폰 30만원, 우수상 3명에게는 클래스101 쿠폰 20만원, 입상 20명에게는 클래스101 쿠폰 5만원이 지급된다. 또한 클래스 아이디어 중 투표를 통해 가장 많은 하트를 받은 인기상 1명에게 아이패드를 제공한다.

또한 클래스 아이디어 등록 때마다 즉시 사용 가능한 클래스101 3만원 쿠폰이 무제한 발급되고 마음에 드는 클래스 아이디어에 투표하는 것만으로도 쿠폰이 증정된다.

안찬미 클래스101 브랜드 마케팅 매니저는 “아무리 엉뚱하고 사소하더라도 세상의 모든 것에 배움이 있다는 메시지를 담아 세상에 하나쯤 있으면 좋을, 배움과 재미를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클래스를 개발하고자 기획하게 되었다”며, “누구나 크리에이터가 될 수 있는 요즘, 본인만의 아이디어로 세상에 다채로움을 더하고 크리에이터로서 첫걸음을 떼는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정혜진기자 madein@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