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엘법무법인, 검사 출신 한상미 변호사 영입…‘형사 분야 전문성 강화’


로엘법무법인은 최근 검사 출신의 한상미 파트너 변호사를 영입했다. 이로써 로엘법무법인의 형사 분야의 전문성이 한층 더 강화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상미 파트너 변호사는 대전지방검찰청 검사, 대구지검 안동지청 검사, 인천지검 부천지청 검사, 청주지방검찰청 검사, 서울동부지방검찰청 검사 등으로 활동했다.

또한 서울시 동대문구청 공직자윤리위원회 위원 및 감사자문위원회 위원, 서울시 환경분쟁조정위원회 위원장, 서울동부지방검찰청 형사상고심의위원회 위원, 서울시 소청심사위원회 위원 등으로 활동하기도 했다.

아울러 한양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 겸임교수(형사모의재판), 서울시립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 겸임교수(형사실무)로서 교단에 서기도 했다.

약 8년간 검사로 재직하면서 쌓은 한상미 파트너 변호사의 다양한 수사 경험을 토대로 로엘법무법인은 공정거래, 조세, 금융 등 다양한 분에서 한층 전문적인 법률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로엘법무법인 관계자는 “한상미 파트너 변호사 영입으로 로엘법무법인의 전문성과 역량이 크게 강화될 것으로 보인다”라며 기대감을 전했다. 그러면서 “특히 8년간 검사로 일한 풍부한 경험과 탁월한 문제 해결 능력을 토대로 형사 및 형사 사건 등 형사 전문분야에서 한층 전문적인 법률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로엘법무법인은 형사, 이혼, 상속, 부동산, 부동산구조화금융, 노무, 보험 등의 분야에 걸쳐 고객이 필요로 하는 법률서비스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제공하고 있는 전문 법무법인이다.

로엘법무법인은 고객의 올바른 동반자로서 곧은 마음과 진실되고 바른 행동, 직업적 윤리의식과 공정함을 바탕으로 모든 일에 있어서 항상 정도를 추구하는 정도 경영을 중시한다.

또한 고객 우선의 전문적인 법률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강점이다. 로엘법무법인은 신속하고 정확한 법률 조력을 위해 전국의 각 지역사무소를 통한 일관된 법률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나아가 로엘법무법인의 각 분야 전문가들의 풍부한 경험과 탁월한 문제 해결 능력을 바탕으로 분야별 전담팀을 구성, 최고의 법률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