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가 추석을 맞아 온라인몰 추석선물세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오는 27일까지 G마켓, 옥션 내 추석 선물 품목에 대해 ‘10%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해당 혜택은 한우·과일·전통주·한과 등 ‘한가위빅세일 신선식품관’ 특가 상품에 적용된다. 할인 쿠폰은 ID당 매일 2회까지 받을 수 있고 BC카드(신용·체크카드)로 당일 결제 시 사용 가능하다.
대형 유통사 계열 온라인몰에서도 BC카드 ‘추석선물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16일부터 18일까지 SSG닷컴에서 판매하는 BC카드 할인 적용 추석선물세트를 구입 시 10% 할인(최대 5만원)된다. 씨제이몰(CJmall)에서는 27일까지 BC카드 7% 할인쿠폰을 다운 받을 수 있다. 해당 쿠폰은 5만원 이상 구매 시 적용 가능하며 기간 내 최대 10만원까지 할인된다. 지에스 샵(GS SHOP)은 18, 25일에 한해 5만원 이상 결제 시 5% 즉시 할인 된다. 상품페이지에 ‘카드즉시할인가’ 또는 ‘BC 5% 즉시할인’이 표기돼 있는 상품에 적용된다. 단 각 이벤트는 온라인몰 상품 재고 상황 및 쿠폰 소진 여부 등에 따라 조기 종료 될 수 있다.
또 BC카드는 18일부터 내달 4일까지 전 가맹점 2~3개월 무이자할부 서비스를 제공한다. 모든 BC카드 고객은 전월 실적과 상관없이 5만원 이상 결제 시 이용할 수 있다.
/김현진기자 stari@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