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의 '더유핏 우루렉' 종아리패치 K쇼핑 론칭 방송서 완판

'우루렉 쿨레그 릴렉싱 패치', 첫 론칭 방송부터 매진 기록하며 높은 관심 입증


㈜더유핏의 ‘우루렉 쿨레그 릴렉싱 패치’가 지난 11일(금) 진행된 K쇼핑 첫 론칭 방송에서 완판을 기록했다.

‘트바로티’ 김호중의 종아리패치로 잘 알려진 ‘더유핏 우루렉’은 전속모델로 활약 중인 김호중과 함께 색다른 트롯 CM송을 선보이고, 친필 사인 증정 이벤트를 실시하는 등 공격적인 마케팅에 나서며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우루렉 종아리패치는 홈에스테틱 브랜드 더유핏에서 2년간 야심 차게 준비해 선보인 제품”이라며, “뛰어난 제품력과 전속모델인 김호중의 인기에 힘입어 이번 홈쇼핑에서도 완판 매진이라는 성과를 거둘 수 있었다”고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는 제품의 특장점을 자세히 소개했다. 해당 제품은 △피부 혈행개선 △종아리 붓기 개선 △쿨링 효과의 3가지 주요 효능을 지닌 종아리 패치다. 특허 성분 및 바이오 제약사의 전문 기술을 적용하여 각종 임상을 통해 종아리 붓기 완화와 일시적 혈행개선, 피부 온도 감소 효과를 증명한 바 있다.

또한 슬림라이트와 히알루론산 8종, 허브 추출물 6종 등을 함유했으며, 유효 성분과 수분을 자극 없이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하이드로겔 시트를 채택했다. 접착력이 우수한 반면 떼어낼 때 아프지 않고 잔여물이 남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이밖에 고객들이 종아리 패치를 사용할 때 느끼는 여러 불편함을 개선해 출시했으며, 3차례의 민감성 피부 적합 테스트를 거쳐 피부 자극이 적어 수면 중에도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더유핏은 향후 더욱 다양한 판매 채널을 통해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