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 유혹하는 秋패션] K2, 쿠션감 뛰어난 등산화..."워킹화·운동화로도 딱"

■'플라이하이크 팬텀'



K2 플라이하이크 팬텀/사진제공=K2

K2가 산행의 계절을 맞아 꿈의 신소재 그래핀을 적용한 편안한 하이킹화 ‘플라이하이크 팬텀’을 선보였다. 뛰어난 쿠셔닝과 가벼움으로 일상에서 워킹화나 운동화로 착용 가능하고 산행 시에는 접지력을 갖춘 가벼운 등산화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 추천하는 제품이다.


플라이하이크 팬텀은 신발 중창에 뛰어난 쿠션감과 유연성을 제공하는 고탄성 그래핀폼(GRAPHENE FOAM) 상판과 우수한 탄성과 내구성으로 발의 피로도를 줄여주는 엑스폼(X-FOAM) 하판을 이중으로 설계해 쿠셔닝과 추진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고어텍스 원단에 스트레치 기능을 추가한 ‘고어텍스 재즈’ 원단을 적용해 신축성이 우수하고 자유로운 활동성을 보장한다. 발의 움직임에 따라 유연하게 구부러져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며, 방수, 투습, 건조 기능이 뛰어나 장시간 착화에도 발을 쾌적하게 유지시켜 준다.

발의 뒤틀림을 방지하는 측면 패턴(SIDE SUPPPORT)을 적용하고, 좌우 흔들림을 제어하는 미드솔 사출을 적용해 산행 시 발생할 수 있는 위험으로부터 발을 보호한다. 접지력과 내구성을 강화한 엑스그립(X-GRIP) 아웃솔을 적용해 도심 워킹은 물론 하이킹, 등산 등 어떤 환경에서도 미끄러짐 없는 안정감을 선사한다. 가벼운 보아 다이얼 방식을 적용해 편의성을 높였다. 남녀공용으로 블랙, 네이비, 버건디, 옐로우, 여성용 그레이 총 5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K2 관계자는 “플라이하이크 팬텀은 고어텍스 재즈 소재와 꿈의 신소재를 적용해 최상의 착화감을 제공하는 하이킹화”라며 “뛰어난 쿠셔닝과 탄력성, 가벼운 착화감으로 도심 워킹부터 나들이, 하이킹까지 가을철 야외 활동 시 두루 활용 가능한 제품”이라고 전했다.

K2는 여성들을 위한 핏츄(FIT-U) 컬렉션도 새롭게 선보였다. 핏츄(FIT-U) 컬렉션은 방풍, 경량, 스트레치 등의 기능을 갖춰 아웃도어 활동 시 최상의 컨디션을 제공한다. 착용감이 편안하고 활동성이 우수할 뿐만 아니라 스타일리시한 핏감이 특징이다.‘핏츄(FIT-U) 자켓’은 은은한 조직감이 있는 2레이어 방수 소재를 적용해 변화무쌍한 가을 날씨 환경에 구애받지 않고 최상의 컨디션으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 배색 안감을 사용하고 루즈핏 실루엣을 적용해 활동성과 스타일리시함을 더했다. 심플한 디자인으로 일상생활에서도 활용하기 좋다. 함께 출시된 ‘하이킹타이즈’와 코디하면 스타일리시한 하이킹룩을 완성할 수 있다. K2 하이킹타이즈는 산행이나 하이킹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여성들을 위한 등산 레깅스 제품으로 신축성이 뛰어나고, 터치감이 부드러운 소재를 적용해 착용감이 우수하다.
/박형윤기자 manis@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