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드러운 ‘제임슨 하이볼’로 더 즐겁게”…페르노리카 코리아, ‘제임슨 하이볼’ 캠페인 영상 공개

캠페인 일환으로 오는 10월부터 다채로운 프로모션 진행 예정


전 세계 1위 아이리쉬 위스키 브랜드 ‘제임슨(JAMESON)’이 아이리쉬 위스키의 부드러움과 탄산의 청량함을 같이 느낄 수 있는 ‘제임슨 하이볼’을 소개하는 ‘Why JAMESON Highball? 부드러운 즐거움, 그게 이유야’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

제임슨 코리아 인스타그램 등 공식 SNS 채널에 공개된 총 세 편의 영상에는 미술 작가 ‘잭슨심’, 스트릿댄서 ‘제이블랙’, 인디밴드 ‘아도이(ADOY)’ 등 트렌디한 아티스트 세 팀이 출연, 캠핑장, 홈파티, 펍 등 다양한 장소에서 제임슨 하이볼을 마시며 지인들과 소중한 추억을 쌓는 모습이 담겨있다.

이번 영상 공개에 이어, 제임슨은 오는 10월부터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제임슨 하이볼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할 계획이다.

제임슨 하이볼은 탄산과 아이리쉬 위스키가 만나 부드러우면서도 상쾌한 맛이 특징인 칵테일로, 소중한 사람들과의 시간을 더욱 특별하게 빛내준다. 제임슨 위스키와 진저에일 혹은 토닉워터를 1:3의 비율로 섞은 뒤, 얼음과 라임 가니쉬로 마무리하면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다.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제임슨 브랜드 매니저는 “최근 소규모 모임이나 홈파티를 즐기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는데, 만들기도 쉽고 누구든지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제임슨 하이볼’로 사랑하는 이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페르노리카 코리아가 전개하는 아이리쉬 위스키 브랜드 제임슨은 단일 증류소에서 3번 증류해 더욱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부드러운 바닐라 향, 고소한 견과류향 등의 풍미가 어우러져 할리우드 스타들 및 트렌드 세터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페르노리카는 지속 가능한 발전과 책임 있는 소비를 향한 강한 의지와 신념을 갖고 있으며, 이를 인정 받아 Ecovadis로부터 Gold 등급을 받았고, Vigeo Eiris에서 1위를 차지했다. 또한 페르노리카는 유엔의 Global Compact LEAD 기업이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