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비대면 계좌 만들면 테슬라 1주 드려요"

10월31일까지 선착순 고객 1만명 대상


KB증권은 비대면 신규계좌 개설 시 테슬라나 애플 등 해외 유명 주식을 증정하는 ‘해외주식 즉석당첨’이벤트를 10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벤트는 KB증권 위탁 계좌를 최초로 개설하는 고객 선착순 1만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한 후 비대면 계좌개설을 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계좌개설은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바로 가능하며 모바일트레이딩 시스템 ‘마블(M-able)’에서도 가능하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은 테슬라·애플·스타벅스·아메리칸에어라인·포드모터 중 무작위로 선정된 종목 한 주를 받게 되며 계좌개설 즉시 당첨 주식을 확인할 수 있다. 당첨된 주식은 이벤트 참여시 개설한 위탁계좌로 11월 13일에 지급된다.


KB증권은 오는 11월까지 해외주식을 최초로 거래하는 고객에게 미국·중국·홍콩·일본시장 주식 거래시 업계 최저 온라인수수료 0.07%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하우성 M-able Land Tribe장은 “해외주식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가는 가운데 유명 해외기업의 주주가 되어 해외주식 투자를 시작할 수 있게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알뜰하고 편리한 해외주식 투자를 위해 서비스를 발전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경미기자 kmkim@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