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김재환 온라인 팬콘서트 도킹(DOCKING) 소개./사진제공=KT
KT(030200)가 오는 26일 오후 9시에 열리는 ‘2020 김재환 온라인 팬콘서트 도킹(DOCKING)’의 라이브 중계 및 주문형비디오(VOD) 서비스를 올레 티비와 시즌에서 단독으로 제공한다고 23일 밝혔다.김재환은 인기 아이돌 그룹 워너원의 메인 보컬에서 솔로로 독립해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가수다. 이번 온라인 팬콘서트에서는 그동안 발표했던 대표곡을 비롯해 신곡 ‘안녕 못해’ 등의 라이브 무대를 선보이고,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이 될 만한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공연 실황을 예약 구매한 고객은 3만3,000원에 라이브 중계를 보고 소장용 VOD를 받는다.
KT는 김재환 온라인 팬콘서트에 이어 다음달 9일 2인조 아이돌 비오브유(B.O.Y)의 첫 온라인 팬콘서트와 10월 11일 아이돌 그룹 에이스(A.C.E)의 온라인 팬콘서트, 10월 24일 우주소녀의 온라인 라이브 공연을 올레 tv와 Seezn(시즌)에서 단독으로 서비스한다. 세 공연 또한 라이브 중계와 VOD로 구성된 패키지를 각 3만3,000원에 판매한다.
송재호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 전무는 “‘온택트’ 공연이 문화생활을 즐기는 유용한 대안이 될 것”이라며 “KT는 올레 티비와 시즌을 통해 팬들이 원하는 다양한 공연을 선보여 K팝 대표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김성태기자 kim@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