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침대 매트리스 브랜드 ‘앤씰’(ANSSil)이 ‘오크우드프리미어 인천’의 숙박권 등을 제공하는 ‘앤씰 룸 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앤씰이 준비한 이번 ‘앤씰 룸 이벤트’는 ‘오크우드프리미어 인천’ 호텔에 자사 매트리스를 구비한 스페셜 품을 준비, 숙박객들이 앤씰의 매트리스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이벤트다.
응모는 오는 9월 28일부터 10월 11일까지 본사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개인 정보 입력과 함께 숙박 일정 및 방 선택을 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숙박 가능 일정은 오는 10월 19일부터 11월 18일까지다.
당첨자는 오는 10월14일 추첨을 통해 60명을 발표하며, 당첨자 모두에게는 웰컴 어메니티와 함께 오크우드프리미어 인천 숙박권을 제공한다.
미션 이벤트도 마련됐다. 앤씰 룸에는 QR코드가 비치됐는데, 이를 통해 설문조사에 응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배드러너가 100% 증정된다.
앤씰 관계자는 “코로나19와 장마 등으로 휴가를 가지 못한 사람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앤씰 매트리스의 우수성을 경험해봤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앤씰은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고객들이 건강한 삶을 영위하기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헬스케어 브랜드다. 스프링 대신 특수소재 실로 만든 신개념 스트링 매트리스를 제작해 고객의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