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한 투숙객 감소로 부진을 겪고 있는 호텔가가 파격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대형마트에서나 볼 법한 객실 ‘1+1’ 마케팅에 이어 이번에는 ‘호텔에서 한 달 살기’ 패키지도 등장했다.
호텔신라(008770)가 운영하는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는 전국 신라스테이(12개) 중 한 곳에서 한 달 간 숙박할 수 있는 ‘신라스테이 한 달 살기 이용권’ 경품을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한 달 살기 이용권’은 신라스테이가 오는 11월30일까지 진행하는 ‘온 유어 신라스테이 시즌 3’ 패키지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총 302명의 당첨자를 선정해 12월10일 신라스테이 공식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한 달 살기 이용권’은 제주, 부산, 강남 등 신라스테이의 최상위 등급 객실은 물론 매일 뷔페(일 1회)를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포함한다.
또 자신의 방을 호텔같이 꾸밀 수 있는 ‘신라스테이 비품 1년 정기 구독권’도 이번 프로모션 추첨을 통해 선보인다.
‘신라스테이 비품 1년 정기 구독권’은 신라스테이 침구, 목욕가운, 어메니티, 시그니처 베어, 텀블러, 식음 이용권 등을 매달 한 품목씩 순차적으로 제공해 집에서도 호텔 라이프스타일을 누릴 수 있게 구성됐다. 1등 12명에게 제공되며 ‘신라스테이 한 달 살기 이용권’과 ‘신라스테이 비품 1년 정기 구독권’ 중에서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한편 ‘온 유어 신라스테이 시즌3’ 패키지는 객실 1박, 경품 프로모션 응모권 1매, 신라스테이 한정판 키링 미니베어 1개로 구성됐다.
/박민주기자 parkmj@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