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리원자력본부 '우리 함께 상생고리 시즌2' 시행

오는 30일까지 코로나 극복 언택트 미술대회 등 추진

한국수력원자력 고리원자력본부는 오는 12일부터 30일까지 지역사회 활성화 이벤트 ‘우리 함께 상생고리 시즌2’를 시행한다고 7일 밝혔다.

‘우리 함께 상생고리 시즌2’는 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위축된 지역사회에 활기를 불어넣고 지역사회와 함께 위기극복 의지를 다지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 극복! 언택트 미술대회’ ‘힘내라! 대한민국! 오행시 공모’ ‘기장군 맛집을 알려다오! 시즌2’등 3가지로 구성됐다.


먼저 ‘코로나 극복! 언택트 미술대회’는 기장군 소재 초등학생(저학년부, 고학년부)을 대상으로 시행한다. 참여 방법은 코로나19로 변화된 일상을 8절 도화지에 자유롭게 표현해 제출서류와 함께 우편 접수하면 된다. 부문별 1등(2명) 수상자에게는 상금 20만원, 2등(4명)에게는 상금 10만원, 3등(10명)에게는 상금 5만원을 준다.

고리원자력본부 전경./사진제공=고리원자력본부

‘힘내라! 대한민국! 오행시 공모’는 4가지 제시어 코로나일구, 청결한기장, 안전한고리, 모두힘내요 중 하나 이상을 선택한 후 코로나19 극복의지를 담은 응원 메시지를 제시어에 맞춰 오행시로 작성해 이메일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1등(1명) 수상자에게는 20만원, 2등(2등)에게는 10만원, 3등(5명)에게는 5만원의 상금을 지급한다.

‘기장군 맛집을 알려다오! 시즌2’는 기장군 소재 음식점 또는 카페를 방문한 후 개인 SNS에 맛집 소개와 함께 해시태그(#우리함께_상생고리, #청정기장맛집)를 등록 후 게시물 링크를 이메일로 발송하면 참여 가능하다. 1등(1명)에게는 상금 20만원, 2등(2명)에게는 상금 10만원, 3등(5명)에게는 상금 5만원을 주며 선착순 50명에게는 참가상 1만원을 제공한다.

제출서류 양식을 비롯한 자세한 사항은 고리본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문의는 고리원자력본부 홍보부로 하면 된다.
/부산=조원진기자 bscity@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