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팜(092730)의 이너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에이토솔루션이 성장기 아이의 건강을 위해 필요한 9가지 비타민 성분을 하루 한 포로 맛있게 채울 수 있는 ‘튼튼 멀티비타민’을 업그레이드해 15일 출시했다.
리뉴얼 된 ‘에이토솔루션 튼튼 멀티비타민’은 6종의 비타민 성분이 함유됐던 기존 제품에 성장기 필수영양소인 비타민A, 엽산, 비오틴, 비타민K를 더해 총 9종의 비타민 성분을 담았다. 하루 한 포만 섭취해도 3~5세 어린이 영양성분 기준치를 100% 충족시켜 성장기 어린이의 면역력 강화와 영양 관리에 도움이 된다. 9가지 비타민 성분 외에도 유기농 과일혼합분말과 아미노산 10종, 미네랄 8종 등 엄선한 30가지의 다양한 부원료를 더했다.
새콤달콤한 오렌지맛의 액상형 스틱 타입의 비타민으로 휴대가 간편하며, 탄산수나 물과 섞어 음료수처럼 섭취, 셔벗, 샐러드 드레싱, 요거트 토핑 등 입맛 까다로운 아이의 취향에 맞춰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합성향료, 인공색소, 아스파탐, 이산화규소 등의 인공적인 첨가물을 배제해 어린 아이를 비롯한 온 가족 누구나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에이토솔루션 튼튼 멀티비타민’은 에이토솔루션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 온라인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연승기자 yeonvic@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