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즈 스터디센터, 성인 고객 대상 ‘합격장학금’ 지급 시작


프리미엄 독서실 1위 브랜드 토즈 스터디센터에서 지난해 10월부터 올해 2월까지 6개월간 전국토즈 스터디센터 성인 고객 대상으로 진행한 ‘합격장학금’ 당첨자에 대한 장학금 지급을 시작했다.

공무원 시험부터, 임용고시, 회계사 등 각종 고시를 준비하며 자신의 미래를 만들어가는 청춘을 응원하고자 진행한 이 ‘합격장학금’은 토즈 스터디센터를 6개월 이상 등록하는 성인 고객이 시험에 합격할 시 합격장학금 50만원을 지급하는 프로모션이다. 그 결과, 현재까지 합격 소식을 전한 3명에게 장학금 50만원이 지급되었고, 앞으로도 합격 소식이 접수되는 대로 장학금이 지급될 예정이다.

‘합격장학금’ 당첨자가 배출된 곳은 부산서구센터, 돈암2센터, 김포구래센터다. 합격자 3명 모두 공통적으로 지방직 9급에 합격했으며, 토즈 스터디센터의 쾌적한 환경과 체계적인 관리에 가장 높은 만족도를 나타냈다.

토즈 스터디센터 김포 구래센터 합격자인 김지은(20년 지방직 방재안전직렬 합격)씨는 토즈 스터디센터를 16년부터 계속 이용했던 고객이다. 해당 고객은 “토즈의 쾌적한 시설은 물론, 불편사항에 대해 즉각적으로 반영해 주시고 늘 반갑게 맞이해 주시던 매니저님의 서비스와 관리가 공부에만 집중하는데 큰 도움이 됐다.”고 김포 구래센터 이용 소감을 전했다.

토즈 스터디센터는 2010년 R&D를 통해 학습에 최적화된 다양한 공간을 설계해 프리미엄 학습 공간 시장을 새롭게 개척했다. 이후 10여년이 넘는 운영 노하우를 통해 이용 고객에게는 최고의 학습 집중력과 만족도를 제공하며, 끊임없이 다양한 교육업체와의 제휴를 통해 교육 컨텐츠도 제공하고 있다. 지난 5월에는 프리미엄 독서실과 무인 스터디카페가 결합된 토즈 스터디카페를 론칭하여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들에게 더욱 다채로운 학습 공간을 선보이고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