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희, 샵백 코리아 홍보 모델 발탁… ‘똑똑한 쇼핑 습관’ 전도사

유쾌하고 똑 부러진 광희 모습 샵백 브랜드 이미지와 어울려 ...본인 인스타그램 '샵백 모델 됐어요!' 자랑으로 홍보 활동 스타트!

샵백 코리아 홍보 모델 광희

유튜브, 공중파 등 다양한 채널에서 뛰어난 예능감을 선보이며 대세로 자리잡은 광희(본명 황광희)가 아시아 최대 캐시백 플랫폼 샵백(Shopback) 코리아의 홍보 모델로 전격 발탁됐다. 광희는 샵백 브랜드 영상을 포함해 다양한 채널에서 샵백 대표 모델로 활동한다.

샵백은 다양한 채널 및 프로그램에서 긍정적이고 유쾌하며 똑 부러진 모습을 보여준 광희가 모두가 쉽게 사용할 수 있고 ‘똑똑한 쇼핑 습관’을 표방하는 샵백 브랜드의 이미지와 잘 맞다고 판단해 홍보 모델로 선정했다.

샵백 코리아 여인창 대표는 “친근한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는 광희와 함께 해 정말 기쁘다”며 “개인적으로도 매우 팬인데 광희와 협업으로 샵백의 가치와 혜택을 소비자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보다 많은 국내 고객들이 샵백 플랫폼의 캐시백 혜택을 누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광희는 14일 오후 본인 인스타그램에 '샵백 모델 됐어요!'라고 자랑하며 홍보 활동의 첫 시작을 알렸다. 그는 인스타에서 샵백에 대한 소개와 함께 현재 샵백에서 진행 중인 ‘가을 세이브’ 캠페인을 설명하고 본인 할인코드까지 팬들에게 제공하며 활발한 첫 행보를 알렸다.

샵백은 가맹점에게는 성과 기반 마케팅을 제공하고, 사용자에게는 캐시백 보상을 지급하는 원스톱 리워드 및 검색 플랫폼이다. 현재 매치스패션, 네타포르테, 마이테레사, 루이자비아로마, 아소스, 무신사 등 다양한 럭셔리 패션 제휴 업체가 참여해 행사 기간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16% 캐시백을 제공하는 ‘가을 세이브’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