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맞춰 온라인 구매가 활성화되며 건강과 맛 그리고 간편함까지 갖춘 쌀가공식품 전문 쇼핑몰 ‘쌀토리랑’이 현대인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코로나19 사회적 이슈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가 장기화되며 집에서 거주하는 시간이 많아진 만큼 집에서 해결하는 식사가 증가하고 있으며, 더불어 시간이 부족한 현대인들에게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식품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
쌀로 만든 가공식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전문 쇼핑몰 쌀토리랑은 이런 현대인들의 식사에 대한 고민을 해결할 식품을 소개하고 있다.
특히, 쉽게 먹을 수 있는 간편함뿐만 아니라 쌀로 만들어 영양적인 요소까지 챙길 수 있어 많은 이들의 니즈를 충족 시킬 수 있는 식품이다.
쌀토리랑은 간편함을 갖춘 식사 대용 식품과 함께 스낵류, 쌀로 만든 주류 등 다양한 종류의 쌀가공식품을 소개하고 있으며, 또한 여러 소비자층에 맞춘 전용관을 운영중이다.
쌀가공품 품평회를 통해 선정된 ‘쌀가공품 TOP10인증관’, 학교 급간식 식품위주의 영양사 전용관인 ‘영양사관’ 그리고 다양한 상품을 한 묶음으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꾸러미관’ 등을 운영하여 각종 소비자들의 편의를 도모하고자 한다.
현재 쌀토리랑은 11월 4일까지 리뉴얼 그랜드 오픈 이벤트로 1+1, 2+1 증정 이벤트, 댓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간편하고도 건강한 식품을 찾는 현대인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될 것이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