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모델 임영웅과 ‘커피얼음정수기 휘카페550’(왼쪽),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 /사진제공=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 커피얼음정수기 휘카페 시리즈. /사진제공=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가 ‘2020 카페&베이커리페어’ 전시회에 참가한다고 16일 밝혔다.
일산 킨텍스에서 오는 19일부터 22일까지 나흘간 개최되는 이번 전시회에서 청호나이스는, ‘커피얼음정수기 휘카페’, ‘살균 얼음정수기 세니타’, ‘뉴히어로 공기청정기’ 등 총 4개 제품군 23종의 생활가전 제품 및 자사의 커피생두 화장품 카베엘라 브랜드를 소개한다.
전시회 기간 중 ‘커피얼음정수기 휘카페’ 시음행사를 통해 고객이 직접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은 물론 현장 계약 고객에게는 렌탈료 할인·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현장 계약고객 특별 사은품으로 ‘커피얼음정수기 휘카페’ 계약 고객은 커피캡슐 3박스(90개), 기타 생활가전 전 제품 계약 고객에게는 청호나이스 화장품 ‘그린 빈 미라클 앰플’ 2세트를 제공한다. 원광직 청호나이스 마케팅부문 이사는 “청호나이스는 얼음정수기, 커피정수기 등을 최초로 출시하며 국내 생활가전 업계 기술력을 선도해 온 기업”이라며 “당사의 우수한 제품들을 참관객분들이 직접 눈으로 보고 체험하실 수 있는 최고의 장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연승기자 yeonvic@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