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맞춤정장 전문 브랜드 '에스메로', 오픈 1주년 맞이 돌잡이 이벤트 선보여





강남맞춤정장 전문 브랜드 '에스메로(ESMERO)'가 오픈 1주년을 맞아 '2021 맞춤예복 1주년 빅이벤트'를 진행한다.




2019년 11월에 오픈한 비스포크 전문 맞춤정장 에스메로는 지하층부터 3층까지 총 4개층으로 120평의 초대형 규모를 자랑한다. 고객 동선을 고려한 매장에는 다양한 제품은 물론, 실제 착장을 위한 시설과 프라이빗한 상담실이 마련되어 있다. 여기에 에스메로는 시험성적서를 통해 품질을 인정 받은 원단과 부자재로 제작한 정장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제일모직(국내)정품과 이태리, 영국 수입 브랜드로 구성된 원단과 상급 정품의 부자재로 품질을 높이고 있다.




에스메로 청담점은 2021 맞춤예복 1주년 빅이벤트를 통해 맞춤정장, 맞춤예복, 맞춤코트를 비롯한 수제화로 대폭 할인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해당 이벤트는 △1+1=3 이벤트 △맞춤예복 풀패키지 이벤트 △11만원 추가로 만나는 나만의 수제정장 이벤트로 총 3가지다.




먼저, '1+1=3 이벤트'에서는 신랑예복 패키지 구성에 맞춤정장 1벌을 무료로 제공하고, 촬영용 턱시도를 맞춤제작으로 대여 해주는 이벤트이다. 신랑 예복 패키지에는 맞춤 수트를 포함한 셔츠, 넥타이, 나비타이, 양말, 촬영용품으로 구성되며 촬영용 턱시도는 웨딩 촬영 스튜디오에 맞게 맞춤 제작할 수 있다.




'맞춤예복 풀패키지 이벤트'는 신랑예복 패키지와 최고급 맞춤 수제화를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이 총 금액에서 10만원을 한번 더 할인해주는 내용이다.



마지막 '11만원 추가로 만나는 나만의 수제정장' 이벤트는 기본의 수제 추가 금액인 30만원을 11만원으로 할인해 적용하는 내용이다. 단, 정장 원단이 100% 울 원단일 경우에만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에스메로의 이번 이벤트들은 중복 적용이 가능해 더욱 눈길을 끈다. 두 번째 이벤트 내용을 첫 번째 이벤트에 중복 사용 가능하며, 세 번째 이벤트까지 중복 사용 가능해 정장 한 벌당 11만원을 추가하면 수제로 제작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카카오채널 '에스메로 청담점'을 친구 추가하면 셔츠 1매를 추가로 받을 수 있어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에스메로 청담점 대표는 "이번 오픈 1주년 고객감사 이벤트와 인테리어 보강은 맞춤예복 미래가치를 위해 반드시 필요한 첫 걸음이며 우수한 품질의 정장과 다양한 혜택을 통해 결혼을 준비하는 신랑, 신부님들의 부담을 덜어 드리고자 한다”라며, "앞으로도 에스메로는 웨딩 소비시장을 선도하기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청담맞춤정장 에스메로의 오픈 1주년 돌잡이 이벤트 및 상담 예약 등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유선 연락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