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나이, 맘앤베이비엑스포 참가… 신제품 음식물처리기 비움Ⅱ 선보여

-11월 19일(목)부터 22일(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

린나이가 오는 19일(목)부터 22일(일)까지 나흘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맘앤베이비엑스포에 참가해 신제품 음식물처리기 비움Ⅱ와 살균 빨래건조기를 선보인다.

린나이는 이번 전시회에서 비움Ⅱ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백화점 모바일상품권 10만원을 비롯해 선착순 구매자에게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고객 맞춤 혜택을 준비했다.

비움Ⅱ는 음식물쓰레기를 분쇄한 뒤 분쇄된 음식물쓰레기를 액상화 처리하는 신개념 미생물 액상발효 소멸방식 음식물처리기로 최근 살림템 끝판왕으로 주부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함께 선보이는 살균 빨래건조기 역시 강력한 고온 열풍 99.9% 살균효과로 아이 옷에 남아 있을 수 있는 바이러스균과 진드기 제거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는 입소문이 퍼지면서 코로나 바이러스 이슈 이후 판매량과 제품 문의가 급등하며 다시한번 전성기를 맞이했다.

린나이 관계자는 “최근 비움Ⅱ와 살균 빨래건조기에 대한 문의가 급증하면서 고객에게 직접 선보일 수 있는 전시회 참가를 결정하게 됐다”며, “이번 전시회를 통해 푸짐한 사은품과 상품권 혜택을 꼭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제35회 맘앤베이비엑스포에서는 국내외 다양한 임신, 출산, 육아 용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현장에서 주최 측의 파격 이벤트와 다양한 경품을 내건 현장 이벤트들이 준비되어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