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녀석들이 응원하고 티켓트리가 후원하는 ‘코로나19 극복 캠페인’ 진행


아이돌 그룹 멋진녀석들(소속사 디엔에이엔터테인먼트, 대표 이재성)이 응원하고 티켓 전문 플랫폼 티켓트리(팬텀 엑셀러레이터, 대표 김세훈)가 후원하는 코로나19 극복 캠페인이 대대적으로 진행된다.

지금 코로나19 사태로 인하여 한국뿐 아니라, 세계적으로 심리적, 경제적 스트레가 많다. 이를 조금이나마 해결해 주기 위해서 멋진녀석들과 티켓트리가 코로나19 극복 캠페인에 앞장서며 나섰다.

멋진녀석들의 모토는 힘든 사람들에게 힘과 위로가 되어주고 가수를 통해 삶의 부분을 치유될 수 있게끔 하는 힐링 그룹이다. 아이돌 그룹 멋진녀석들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져 멋진녀석들의 노래를 통해서 마음이 편안해 지기를 더 바란다”라며 “이번 코로나19 극복 캠페인을 참여하면서 조금이나마 심리적 스트레스를 풀 수 있도록 많은 사람들에게 노래를 통해 응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코로나19 극복 캠페인 후원을 맡고 있는 티켓트리는 티켓 전문 플랫폼이다. 경제 선순환, 지역 경제 활성화를 목적으로 티켓을 발행하고 있는 플랫폼이다. 티켓트리 측은 코로나19 사태로 인하여 경제적 손실과 부담이 만만치 않은 것을 보면서 국민들의 코로나19 관련 결제 비용에 경제적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서


코로나19 관련사들과 협의하여 국민들이 결제하는 비용에 대해서 페이백 지원을 한다.

1차로 이든에이치 에덴호야라는 휴대용 방역 제품을 구매하면 구매 금액 전액에 대해서 티켓트리로 페이백을 해주며 경제적 부담을 덜어준다. 2차로 전국민 마스크 구매 결제 금액에 대해서도 페이백을 진행하기 위해서 마스크 제조사들과 협의 중이며, 꼬끼요닥터(마이페이글로벌 대표 오세용)가 첫 번째로 참여했다.

티켓트리 관계자는 “3차, 4차 프로젝트를 만들면서 코로나19 관련 구매 비용에 대해서 페이백을 확장할 것”이라며 “멋진녀석들과 티켓트리의 마음이 조금씩 전해지면서 코로나19 극복 캠페인에 참여하는 기업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 멋진녀석들과 티켓트리가 진행하는 코로나19 극복 캠페인이 멋진녀석들의 진심이 담긴 노래를 통해 한국을 넘어 세계적으로 확대되어 지구 곳곳에 전달되어 빨리 코로나19가 종식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