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익가구, 23일부터 블랙프라이데이... 최대 71% 할인과 다양한 이벤트 선보여


종합 가구 전문 브랜드 삼익가구가 오는 23일부터 29일까지 대대적인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는 1년 중 가장 큰 행사인 만큼 삼익가구 인기상품과 신상품을 최대 71% 할인된 역대급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사나 결혼 등으로 홈인테리어를 준비하는 고객이라면 반드시 눈여겨봐야 할 제품과 혜택으로 구성했다.

행사 기간 중 27일까지 매일 오전 10시에 삼익가구 인기상품을 역마진 특가로 선착순 구매할 수 있는 타임세일 이벤트가 오픈된다. 990원 바디필로우부터 9,900원 11존 토퍼까지 매일 달라지는 인기상품을 초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이다.

조건 없이 다운받을 수 있는 5% 중복 할인 쿠폰을 적용해 △4인용 전동 리클라이너 소파를 50만원대에 △아쿠아텍스 헤드틸팅 소파를 20만원대에 △빅서랍 3단 수납침대를 9만원대에 △키큰 옷장 시리즈를 7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기간 동안 행사 제품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신세계 상품권 3만원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제품 구매 후 포토 상품평을 남기면 최대 1만원을 현금으로 돌려주는 캐시백 이벤트도 놓치지 말아야 할 것이다.

더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삼익가구 공식몰, 삼익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