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림남2' 김일우, 캠핑 요리로 아재 입맛도 저격…이규석·이범학 '대호평'

/ 사진제공=KBS2 ‘살림남2’

레전드 스타 트리오의 레트로 감성 충전 캠핑이 시작된다.

21일 방송되는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배우 김일우와 가수 이규석, 이범학이 함께 하는 가을 캠핑이 그려진다.

이날 김일우는 절친 가수 이규석, 이범학과 함께 남자들만의 캠핑을 떠난다.

그는 가을 캠핑의 정취를 더해 줄 각종 인테리어 소품을 미리 준비해서 감성 캠퍼의 면모를 발휘하는가 하면, 어미새 모드로 변신해 뱅쇼·오뎅탕·곱창BBQ 등 다채로운 캠핑 요리를 선보인다.


특히 김일우가 야심 차게 준비한 디저트는 이규석과 이범학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대호평을 이끌어낸다고 해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90년대 최고의 가수였던 이규석과 이범학의 즉석 콜라보 공연도 펼쳐진다. 이후 캠핑 분위기가 후끈 무르익자, 세 사람은 각자의 리즈 시절 추억 토크부터 고등학교 동창인 김일우와 이규석의 리얼 브로맨스 스토리까지 털어놓는다.

한편 이범학은 김일우에게 “소개팅 할 생각 없어요?”라며 갑작스레 제안하고, 절친 이규석까지 거들고 나선다는데…. 이에 김일우가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깊어 가는 가을밤 레트로 감성을 300% 충전해 줄 세 남자의 힐링 캠핑은 11월 21일 저녁 9시 15분에 KBS2 ’살림남2’에서 공개된다.

/안정은기자 seyoung@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