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능률협회컨설팅, ‘2021사업계획수립’ 결정지을 온라인 강의 론칭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하 KMAC, 대표이사 부회장 김종립)이 미국 실리콘밸리 혁신기업들의 강연과 사례를 중심으로 2021년 산업 트렌드를 조망해볼 수 있는 ‘글로벌 트렌드 온라인 교육’ 프로그램을 론칭하였다.




2017년부터 KMAC와 협력하고 있는 미국 현지 컨설팅 기업이 실리콘밸리 혁신 기업들과 함께 제작한 온라인 교육 콘텐츠 관련, KMAC가 한글자막 서비스를 가미하여 국내에 공급하고 있다. 현재 11개 테마 프로그램이 론칭된 가운데 오는 12월부터 본격적으로 매월 최신 프로그램을 업데이트하여 내년 6월까지 100여 개의 테마를 추가로 제공할 계획이다.




현재 준비된 프로그램은 2021년 사업계획을 수립하는 데 있어 거시적인 방향 수립을 가능하게 하는 금융(비즈니스 성장을 위한 미래의 핀테크 혁신), 소매업(리테일 산업을 변화시키고 있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에너지(석유/가스 산업의 미래에너지 기술), 소비재(푸드 산업의 미래와 트렌드), 인사(실리콘밸리 기업의 재택근무 환경) 등 다양한 테마의 교육 콘텐츠들이 마련되어 있다.




특히 제공되는 패키지 프로그램 이외에 맞춤형 프로그램 이용도 가능한데, 희망하는 현지 실리콘밸리 기업의 Live 강연, Q&A 등 수강하는 기업의 현황에 맞는 프로그램 구성이 가능하다는 특장점으로 인해 많은 기업의 호평을 받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능률협회 홈페이지 및 문의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