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13회 싱가폴 유학박람회, 12월 12일 코엑스에서 개최


싱가폴 유학 전문 신세기유학원이 오는 12월 12일 '제13회 싱가폴 유학박람회’를 삼성동 코엑스 300호에서 개최한다.

싱가폴은 한국에서 가장 가까운 거리에 위치한 영어권 국가로, 세계 최고의 치안을 자랑하는 아시아에서 가장 살기 좋은 나라, 국가경쟁력 1위의 경제대국, 세계적인 교육수준을 자랑하는 교육강국으로 유학생들에게 인기인 나라이다.

국내 최대 규모의 이번 박람회에서는 오전 11시 ‘싱가폴 조기유학 설명회’, 오전 12시 ‘싱가폴 대학 설명회’를 싱가폴 유학 전문 신세기유학원 이진 대표가 직접 진행하고 오후 2시에는 국내 입시 명문 학원인 세한 아카데미의 ‘아시아 명문대 동시 지원 전략 설명회’가 진행된다. 또한 싱가폴을 대표하는 주요 대학과 재학생도 참석해 싱가폴 유학과 입시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해준다.

설명회가 끝난 후 싱가폴 유학 전문가, 입시 전문가와 1:1 개별 맞춤 상담까지 받을 수 있으므로 이번 박람회는 아주 유용한 기회이다.

박람회 당일 수속 자에게는 조기 유학 수속료 50% 할인, 주재원, 대학 입학 신청자 수속료 100% 면제, 신세기 직영 학원에서 제공하는 온라인 영어 무료 수업 혜택 등 푸짐한 혜택과 수속 및 입국 신청, 학생비자 대행, 숙소 알선 서비스, 은행계좌개설 서비스까지 무료로 제공받게 된다.

신세기유학원은 서울 강남 본사와 싱가폴, 베트남, 필리핀에 지사를 보유하고 유학생들을 위한 싱가폴 토탈 교육 솔루션을 제공하는 25년 전통의 싱가폴을 대표하는 유학원으로 매해 싱가폴 유학박람회를 통해 싱가폴 유학에 관한 최신정보를 제공해 주고 있다.

싱가폴 유학박람회는 참가비 없이 무료로 참석할 수 있으며, 참가신청은 ‘신세기유학원’ 또는 '싱가폴 유학박람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