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예X조권 / 사진=S2엔터테인먼트(에스투엔터테인먼트) 제공]
선예와 조권이 S2엔터테인먼트 프로젝트 듀엣곡으로 만난다.
S2엔터테인먼트(에스투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3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S2: 사운드 오프 하트(Sound of HEART)’ 프로젝트 듀엣곡인 선예X조권의 새 디지털 싱글 ‘첫 페이지’의 티저 이미지를 오픈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선예와 조권의 새 듀엣곡의 제목 ‘첫 페이지’와 함께 이들의 과거와 현재를 담아낸 일러스트가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감성적인 분위기로 완성된 티저 이미지와 ‘첫 페이지’라는 곡 제목은 과거 연습생 시절의 고락을 함께한 선예X조권이 보여줄 케미스트리를 예감케 한다.
‘#S2: 사운드 오브 하트’는 S2엔터테인먼트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프로젝트로, 마음을 의미하는 하트(♡) 모양과 닮은 S2라는 글자에서 시작했다. S2라는 해시태그를 통해 한데 모인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각자 마음의 모양을 담은 감성적인 음악을 선사할 예정이다.
프로젝트의 첫 번째 주자로 나선 선예와 조권의 시너지는 가장 기대를 모으는 부분 중 하나다. 한 소속사 식구였던 그룹 원더걸스 출신의 선예와 2AM 조권이 함께해 리스너들의 향수를 자극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S2엔터테인먼트는 JYP엔터테인먼트와 큐브엔터테인먼트의 대표 및 회장을 역임했던 홍승성 회장이 설립한 회사로, ‘#S2: 사운드 오브 하트’ 프로젝트를 시작으로 포문을 연다.
프로젝트 첫 번째 주자로 나선 선예와 조권의 듀엣곡 ‘첫 페이지’는 오는 27일 오후 6시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추승현기자 chush@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