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서경 베스트 히트상품]자마골프 E-골프장갑

장시간 착용해도 산뜻해 맨손같은 그립감 일품


골프 구력이 쌓일수록 더 관심이 커지는 용품 중 하나가 장갑이다. 손이 장갑 안에서 놀거나 반대로 압박이 심하다면 샷 감각이 무뎌질 수밖에 없기 때문이다.

자마골프의 E-골프장갑은 뛰어난 편안함과 기능성으로 입소문이 났다. 극세사 벤토클(Ventocle) 원단은 맨손으로 잡는 듯한 느낌을 제공해 그립을 잡을 때 과도한 힘을 줄 필요가 없다. 가볍고 얇은 원단이 손에 감기듯 밀착돼 이상적인 그립감을 가질 수 있다. 벤토클 원단은 통기성이 좋고(ventilate), 질기고(tough), 그립에 착 달라붙는(cling) 특성을 지녔다.


벤토클 원단은 물기를 빠르게 흡수한 뒤 분산시켜 항상 새 것 같은 착용감을 제공한다. 비와 땀에 젖었을 때 미끄러짐이 적으며 특유의 통기성으로 장시간 사용해도 보송보송함이 유지된다. 또 폴리우레탄 수지를 코팅해 양피의 질감을 느낄 수 있으면서도 다른 합성피혁 제품보다 내구성이 우수하다. 그립에서 미끄러지지 않고 장갑의 손가락 부분 내에서 밀림이 없어 스윙을 할 때 안정적이고 편안하다.

자마 E-장갑의 손가락과 손가락 사이사이에 뚫린 구멍은 통기성을 높인다. 손가락과 손등 부분을 밴드 처리해 손의 움직임이 유연하고 편안하다. 손목을 부드럽게 감싸는 통밴드는 스윙의 안정감을 돕는다.

남성용은 화이트와 그레이 색상이 있으며, 여성용은 양손 구성으로 화이트와 핑크, 그레이 컬러 가운데 선택할 수 있다. 치수는 남성용 21~26호, 여성용 18~23호가 판매된다. 자마골프는 장갑을 비롯해 스윙 연습기, 퍼팅 연습 매트, 헤드커버 등 골프용품과 선물세트 등도 취급한다.
/박민영기자 mypark@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