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티건설 ‘화성 남양 시티프라디움 4차’ 12월 분양


시티건설이 경기도 화성시 남양뉴타운 B-14블록에 공급하는 ‘화성 남양 시티프라디움 4차(조감도)’의 견본주택을 12월 초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고 30일 밝혔다. 입주예정일은 2023년 4월 이다.


시티건설이 남양뉴타운에서 네 번째로 공급하는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3층 7개동 전용면적 84㎡ 단일 면적형 총 556가구로 구성된다.

단지가 위치한 남양뉴타운은 화성시 서부권에 위치한 신규 주거지로 기존에 위치하고 있는 화성시청과 연계하여 행정복합 주거지로 발전하고 있는 곳으로 수용 인구 3만 9,000여명에 달하는 대규모 주거지다. 화성 남양 시티프라디움 4차가 위치한 B-14블록은 남양뉴타운 내에서도 뛰어난 입지여건과 편리한 도로교통망 이용여건을 자랑한다. 단지 앞으로 뻗어 있는 남양로를 이용해 비봉~매송 간 도시고속도로 및 서해안 고속도로 진·출입이 편리하다. 현대기아차 남양연구소를 비롯해 노하 산업단지, 장안 산업단지 등 다수의 산업단지로 출·퇴근하기도 좋다. 남양뉴타운을 가로지르는 77번 국도를 이용하면 반월공단이 위치하고 있는 안산이나 시화공단이 위치한 시흥, 삼성 반도체 공장이 위치한 평택 등 인근 도시로의 이동이 용이하다.

화성 남양 시티프라디움 4차는 코로나19 예방과 확산 방지를 위해 사이버 견본주택을 운영한다. 사이버 견본주택을 통해 입지, 상품, 청약 일정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향후 청약 당첨자에 한해 실제 견본주택을 방문할 수 있다.
/박윤선기자 sepys@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