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안마 의자 브랜드 바디프랜드가 ‘파라오Ⅱ 브레인’에 기능을 대폭 업그레이드하고 ‘블랙 카리스마’ 콘셉트를 더한 ‘파라오Ⅱ 블랙에디션’이 지난 5월 출시 이후 커다란 인기를 끌고 있다. 부모님을 위한 효도 선물로 수요가 높을 뿐만 아니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젊은 세대 사이에서도 ‘힐링템’으로 자리 잡았기 때문인 것으로 풀이된다.
‘파라오Ⅱ 블랙에디션’은 기존 ‘파라오Ⅱ’의 강력한 기능에 신개념 ‘XD플렉스 안마 모듈’과 품격 있는 블랙 컬러 등이 새롭게 적용됐다. 부드럽고 세밀한 마사지를 원하는 고객, 척추와 장 건강 등 건강에 관심이 특별한 고객, 품격 있는 블랙 색상을 선호하는 고객까지 두루 만족시킨다는 평가를 받는다.
‘파라오Ⅱ 블랙에디션’의 핵심은 ‘XD 플렉스 마사지 모듈’이다. 기존 입체‘ XD모듈’에 탄성력을 부여해 안마의자에 앉은 사용자의 체중에 따라 유연하고 부드러운 마사지를 제공하며, 인체공학적인 XD 안마 각도는 안마 방식과 신체 부위에 따라 각도를 조절해 큰 근육에는 강력하게, 작은 근육에는 부드러운 안마가 가능하다는 게 장점이다.
또한 6개의 안마 볼로 구성된 ‘식스 매틱(6-Matic) 안마 모듈’은 등과 허리를 한층 폭넓게 커버하는 것은 물론이고 굴곡진 부분까지 놓치지 않고 섬세하게 마사지를 해주며, 아픈 허리 근육은 6개의 안마 볼로 감싸듯 부드럽게, 뭉친 어깨 근육은 2개의 안마 볼로 집중적이고 강력한 마사지를 선사한다.
이외에도 파라오Ⅱ 블랙에디션 안마의자는 ‘바른 척추’, ‘편안한 장’, ‘퀸스’, ‘허벅지집중’ 등 신체 기능 향상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마사지 프로그램도 새롭게 추가했다.
다양한 프리미엄 기능 외에 고급스러운 색상도 인기 요인으로 꼽힌다. 나노 페인팅 기술을 적용해 펄감이 고급스럽고, 이 펄이 블랙 색상과 절묘하게 어우러져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파라오Ⅱ 블랙에디션의 부드럽고 세밀한 마사지가 고객들의 호평을 받으며 연일 주문이 폭주하고 있다”며 “건강을 중시하고 집안 인테리어에 관심이 큰 고객께 적합한 제품으로 기품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원하는 분들께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글로벌 시장조사 기관 ‘프로스트 앤드 설리번’에 따르면, 바디프랜드는 글로벌 안마의자 시장에서 경쟁업체들 가운데 가장 높은 점유율을 기록하고 있다. 또 경쟁 업체들이 주로 안마의자 모델로 중년 연예인을 발탁한 것과 달리 글로벌 K팝 그룹 방탄소년단을 내세워 젊은 층 사이에서도 인지도를 높였다.
/연승기자 yeonvic@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