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의 거미' 해디 '펜트하우스' OST 첫 주자…오늘(1일) '라이프' 공개

/사진=빅오션ENM 제공

‘펜트하우스’의 몰입도를 더할 첫 번째 목소리가 공개된다.

드라마 ‘펜트하우스’ OST 제작사 빅오션ENM은 1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가수 해디(HEDY)가 참여한 OST Part.1 ‘라이프(LIFE)’를 발매한다.


‘라이프’는 레트로한 기타 리프와 해디의 음색이 어우러져 묘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미디엄 템포의 밴드 곡이다. 장재인, 트와이스, 여자친구 등과 작업한 ‘히트메이커’ 프로듀싱팀 지그재그 노트(ZigZag Note)가 참여해 완성도를 최대치로 끌어올렸고, 해디의 개성 있는 목소리가 화룡점정을 찍었다.

해디는 2016년 SBS ‘판타스틱 듀오’ 에일리 편에 출연해 소울풀한 음색과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대중에 뜨거운 관심을 받은 인물. 그는 지난 10월 미니앨범 ‘포션 포 해디(PORTION FOR HEDY)’로 가요계 데뷔하면서 ‘제2의 거미’라는 수식어를 얻었다. 그는 ‘펜트하우스’ OST ‘라이프’를 통해 특유의 음색을 자랑하며 극의 몰입도를 한층 높일 예정이다.

한편, ‘펜트하우스’는 100층 펜트하우스의 범접불가 ‘퀸’ VS 모든 것을 집어삼키는 욕망의 ‘프리마돈나’ VS 상류사회 입성을 향해 질주하는 ‘여자’가 채워질 수 없는 일그러진 욕망으로 집값 1번지, 교육 1번지에서 벌이는 부동산과 교육 전쟁을 담은 드라마다.

/추승현기자 chush@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