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브스, 제13회 사랑의쌀 나눔대상 시상식서 국회의장상 수상 화제


여성 피트니스 체인 ‘커브스’(대표이사 김재영)가 제13회 사랑의쌀 나눔대상 시상식에서 국회의장상을 수상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1월 28일 인천 계양구청에서 열린 사랑의쌀 나눔대상 시상식은 (사)사랑의쌀나눔운동본부중앙회의 소외계층을 향한 먹거리 지원 사업에 적극적으로 후원하고 봉사한 개인과 단체를 축하하는 행사로, 커브스는 지난 2018년 (사)사랑의쌀나눔운동본부중앙회와 업무 협약을 맺은 바 있다.

협약 이후, 매년 12월 가맹본부 및 전국 300여 개에 달하는 가맹점 직원, 회원들과 ‘함께 건강한 사회’를 위해 한마음으로 쌀을 모아 기부했으며, ‘기부 인증 릴레이’, ‘기부 한 단어 표현하기’ 등의 문화로 자리 잡아가며 전국에서 모인 약 8,700여만 원 상당의 쌀 37톤이 모였다. 해당 쌀은 올해 2월 19일 단체에 전달됐다.

이날 시상식에서 커브스 김재영 대표이사는 “건강의 소중함을 강조하는 기업으로서 전국 가맹점주 및 직원, 회원 여러분이 모두를 위한 건강과 나눔에 공감하고 자발적으로 기부에 참여하여 큰 뿌듯함을 느끼고 감사를 표한다”며, “침체된 사회적 분위기 속에서도 더불어 살아가는 공동체를 위해 다방면으로 앞장서는 기업이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커브스는 연말을 맞아 ‘페이백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12월부터 1월까지 2달간 30일 출석 시 5만원을 환급하는 프로모션으로, 신규 회원의 경우 출석 달성 전원에게 5만원 페이백을, 기존 회원은 출석 달성 시 추첨을 통해 총 164명에 건조기, 스타일러, 무선 청소기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커브스 관계자는 “이번 페이백 프로모션은 건강 관리에 소홀해지는 회원들에게 운동에 대한 동기부여와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활발한 출석율이 기대되는 만큼, 커브스 전국 가맹점에서는 깨끗하고 안전한 운동환경 조성에 매일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2020 커브스 5만원 페이백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커브스 클럽에 직접 문의하거나 커브스 공식 홈페이지 및 네이버 커뮤니티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