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바이오제약, ‘셀블룸’ 홈쇼핑 완판에 이은 앙코르 방송 진행

롯데홈쇼핑, 12월 8일 ‘드래곤 리제너레이트 크림’ 추가 방송


동구바이오제약은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 ‘셀블룸’의 홈쇼핑 론칭 방송 완판에 이어 앙코르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11월 14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드래곤 리제너레이트 크림 50ml’ 8개와 ‘드래곤 리펌 아이크림 30ml’ 2개로 구성된 상품을 선보인 동구바이오제약은 고객들의 폭발적인 관심에 힘입어 론칭 방송에서 완판을 기록하였다.

다년간 피부과 처방의약품 1위를 유지하고 있는 동구바이오제약이 전문 제약사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3D줄기세포 배양액과 고기능성 성분을 함유하여 만든 ‘셀블룸’은 최근 코로나19 확산 가운데 마스크의 일상 착용 및 피부 스트레스 증가 등으로 고민하는 고객들의 큰 관심을 받아 단시간 3만6천개 이상이 판매되며 성공 신화를 만들어 가고 있다.

이에 동구바이오제약은 추가 방송 요청 등 고객들의 니즈와 성원에 보답하고자 12월 8일 ‘드래곤 리제너레이트 크림’의 2차 방송을 기획하여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피부 전문 제약사의 압도적인 제품력으로 탄생한 제대로 된 코스메슈티컬 제품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준비하였다.

지난주 보건복지부 주관의 ‘2020년 혁신형 제약기업’에 선정되며 뛰어난 R&D 능력과 제품 기술력을 인정받은바 있는 동구바이오제약은 ‘셀블룸’의 유통망을 지속 확대하여 국내 입지 강화와 글로벌 시장 진출을 통하여 독보적인 기술력과 브랜드를 전파할 예정이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