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법중국어, 학부모를 위한 웨비나 개최

‘4차산업혁명시대 우리아이 외국어 교육’ 주제로 중국어 학습 노하우 공유
사전 예약 참석자 대상 전원 모바일 상품권 증정






천재교육 관계사 해법에듀의 외국어 전문 브랜드 해법중국어가 오는 18일 오전 11시, 해법에듀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학부모 브런치 세미나'를 진행한다.




온라인 라이브로 진행하는 이번 세미나는 '4차 산업혁명시대, 우리아이 외국어 교육의 해법'을 주제로 최신 교육 트렌드를 이해하고 이를 통한 외국어 학습 방향과 중국어학습 노하우가 공유될 예정이다. 외국어 교육에 관심을 두고 있는 학부모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해법중국어 브런치 세미나에 참여하는 학부모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전 예약 후 라이브 세미나에 참석, 댓글로 인증하는 모든 참여자에게는 파리바게트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세미나 도중 진행되는 즉석 질문을 통해 스타벅스 상품권 또한 증정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해법중국어 회원으로 입회하는 세미나 참석자에게는 백화점 상품권도 준비되어있어 학습 정보와 함께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




해법에듀의 곽영희 중국어 사업단장은 “인공지능이 도래하는 시대에도 외국어 학습은 여전히 필요하다.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 흐름에 발 빠른 대응이 중요하다”며 “이번 세미나는 교육 트렌드를 이해하고 자녀에게 맞는 학습방향을 설정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다양한 혜택과 함께 자녀를 위한 교육 정보를 습득할 수 있는 귀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해법중국어는 40년 전통 천재교육 그룹의 교육 콘텐츠 노하우와 해법에듀의 사업 노하우가 결합된 최고의 학습 서비스를 제공한다. 1:1 수준별, 상황별 맞춤학습 시스템을 통해 중국어에 흥미를 높여 학습효과를 극대화하도록 하였다.




설명회 사전 예약 신청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해법중국어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