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크리스마스 시즌에 플로·웨이브 콘텐츠 쏜다…‘캐럴 이즈 백’ 이벤트 실시

플로, 웨이브, V 컬러링 이용 고객에 ‘크리스마스’ 콘텐츠 무료이용 혜택 제공
전국 5GX 부스트파크 및 T멤버십 소상공인 제휴처에 캐럴 매장음악 지원



SK텔레콤 모델이 21일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모바일 음원 및 영상 구독서비스 콘텐츠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캐럴 이즈 백’ 프로젝트를 소개하고 있다. SK텔레콤은 이번 행사에서 모바일 음악 플랫폼 ‘플로’와 실시간 동영상 서비스 ‘웨이브’, 보이는 컬러링 서비스 ‘V 컬러링’ 등 모바일 구독서비스에서 제공되는 음원 및 영상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한다./사진제공=SK텔레콤

SK텔레콤(017670)이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모바일 음원 및 영상 구독서비스 콘텐츠를 무상 지원하는 행사인 ‘캐럴 이즈 백’ 프로젝트를 시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 에서는 모바일 음악 플랫폼 ‘플로(FLO)’와 실시간 동영상 서비스 ‘웨이브(wavve)’, 보이는 컬러링 서비스 ‘V 컬러링’ 등 모바일 구독서비스에서 제공되는 음원 및 영상 콘텐츠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 전국 ‘5GX 부스트파크(Boost Park)’ 및 T멤버십 제휴 편의점, 음식점, 베이커리 등 소상공인 매장에 크리스마스 캐럴 매장음악을 제공할 예정이다.


플로에서는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한 50여 개 플레이리스트에서 1,000곡 이상 음원 리스트를 제공하고, 최대 5만명의 고객에게 300회 음악듣기 이용권을 무료 제공한다. 음악듣기 무료 쿠폰은 21일부터 26일까지 발급받아 31일까지 등록할 수 있다.

또한 ‘웨이브’에서는 오는 24일과 25일 이틀에 걸쳐 ‘라라랜드’, ‘캐럴’, ‘그녀(HER)’ 등 크리스마스와 연관된 영화를 전용 메뉴 화면을 구성해 서비스한다. 유료 이용권을 구매하지 않은 웨이브 이용 고객도 관련 콘텐츠를 모두 무료로 즐길 수 있도록 서비스할 예정이다.

국내 최초로 선보인 ‘보이는 컬러링’ 서비스 V 컬러링에서는 1일부터 가족, 친구 등 전화하는 상대방이 즐길 수 있도록 크리스마스 캐럴 콘텐츠 40여 개와 함께 다양한 크리스마스 시즌 영상을 제공 중이다. V 컬러링 캐럴 콘텐츠는 31일까지 무료 이용할 수 있다.

SKT 유영상 MNO 사업대표는 “제한된 상황에서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보내는 고객은 물론, 사회적 거리두기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분들에게 조금이나마 위안을 드리고자 음원 및 영상 콘텐츠 무료 제공 행사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노현섭기자 hit8129@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