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베스트는 입학을 앞둔 예비중학생부터 예비고등학생까지 모든 중학생들이 내신을 충실히 준비할 수 있도록 전 과목 강좌를 제공 중이다. 물론 모두에게 동일한, 이른바 천편일률적인 강의를 제공하지는 않는다. 엠베스트는 학생이 자신의 수준에 맞게 학습할 수 있게 수준별/영역별 강의를 제공해 학습 효율을 확실하게 높였다.
또한 과학 장풍, 국어 유현진, 영어 박영아, 수학 민정범, 사회/국사 곽주현 등 내로라하는 스타 강사진의 강의로 만족도까지 극대화했다. 스타 강사 외에도 실력 있는 강사진이 과목별로 다수 포진해 있어, 학생이 직접 강의를 들어본 뒤 선택할 수도 있다. 성향까지 고려한 '맞춤 학습’이 가능하다는 뜻이다.
엠베스트 관계자는 “지속적인 강의와 콘텐츠 업그레이드, 그리고 신규 강사의 영입으로 학습 만족도와 효율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하기도 했다. 올해는 EBS 중등수학 1위 이지연부터, 국어 정수영/안유진, 영어 루나양 등 다양한 강사가 새로 영입됐다.
커리큘럼 역시 중학생에게 딱 맞게 구성했다. 예비중을 위한 강의를 필두로 방학특강, 내신강의, 시험특강 등 필요한 시기에 적절한 강의를 들을 수 있으니 만족도가 높을 수밖에 없다. 여기에 고교 입시 준비도 가능하도록 예비고등학생을 위한 강의와 심화학습도 완비돼 있다.
특목/자사고 등 더 높은 목표를 달성하고자 하는 학생들이라면 프라임특목반의 도움을 받아볼 수도 있다. 특목/자사고는 물론 최상위권 대학 입시를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프라임특목반은 2020학년도 특목/자사고 합격생 816명, 누적 합격생 6,828명이라는 압도적인 실적을 기록하기도 했다. 인강에서는 유일하게 특목 입시 전문 강사 라인업을 갖췄으며, 전용 강좌 및 학생부 관리 프로그램까지 보유해 압도적 경쟁력을 자랑한다는 후문이다.
엠베스트 회원들은 “수학, 영어, 과학 등 주요과목에서 큰 폭의 점수 향상을 경험했다”, “잘 정리된 특목고 기출문제로 학습하고 한성과학고 합격”, “엠베스트 덕분에 전교 1등, 전문 선생님들의 세심한 상담과 관리로 과학고 입시 성공” 등의 후기를 전하기도 했다.
엠베스트의 전 학년 전 과목 강좌는 중등인강 무료체험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강의는 물론, 학습 콘텐츠와 1:1 학습 관리도 유로회원과 동일하게 적용된다. 자세한 내용은 포털 사이트에 '엠베스트' 혹은 '중등인강 엠베스트' 검색 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