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트릴리온 ‘골드플러스TS샴푸’ 1,000g 특대용량 GS홈쇼핑 최초·단독 론칭


국민샴푸 ‘TS샴푸’를 제조 판매하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GS홈쇼핑 간판 뷰티 프로그램인 ‘마이뷰티클럽’을 통해 오는 오는 25일(금), ‘골드플러스TS샴푸’ 1,000g 특대용량 상품을 단독 론칭한다.

고객 성원에 힘입어 출시된 ‘골드플러스TS샴푸’ 1,000g 특대용량을 최초로 공개하는 방송이다. 기존 제품 대비 용량이 2배지만, 합리적인 구성 및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패키지는 ▲특대용량 구성(1,000g 2개, 500g 2개, 6g 4개) ▲샴푸 구성(500g 4개, 100g 4개, 6g 4개) ▲매니아 구성(500g 8개, 6g 8개)의 3가지로 구성돼 있다.

‘골드플러스TS샴푸’는 브랜드 베스트셀러로, ‘TS샴푸’의 최신 역작이다. 탈모 증상 완화 및 모발의 볼륨과 윤기를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4가지 성분(덱스판테놀, 바이오틴, 나이아신아마이드, 징크피리치온)과 프랑스 유명 제약회사인 Laboratories Expanscience®와 공동 개발한 하이드롤라이즈드퀴노아씨가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브랜드만의 독자적인 K:AI™공법으로 추출한 GP Complex가 함유됐으며, 금, 황금추출물을 함유해 두피와 모발을 최적의 컨디션으로 유지하도록 도와준다. 걱정 성분 26가지는 배제됐으며, 인체적용시험 및 피부 안전성(저자극) 테스트도 마쳐 안심 사용이 가능하다.

TS트릴리온의 장기영 대표는 “생활필수품인 샴푸는 가족구성원이 많을수록 빠르게 소비되기 마련이다. 특히 뛰어난 제품력을 고객님들께 인정받은’골드플러스TS샴푸’는 재구매율이 높은 제품 중 하나다”라고 말하며 “고객님들의 번거로움은 최소화하고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자 1,000g 특대용량을 출시하게 되었다. 25일 크리스마스 당일에 진행되는 론칭 방송인만큼 풍성한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이번 방송이 ‘TS샴푸’와 ‘골드플러스TS샴푸’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님들께 작은 선물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하였다.

TS트릴리온은 ‘골드플러스TS샴푸’ 1,000g 특대용량 론칭을 기념하여 생방송 중 제품을 구매한 고객 30명을 무작위 추첨하여 구매 상품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GS홈쇼핑 단독으로 선보이는 ‘골드플러스TS샴푸’ 1,000g 특대용량 방송은 오는 25일(금) 크리스마스 당일 저녁 8시 40분부터 확인할 수 있다.

한편, 2007년 설립된 TS트릴리온은 하이제4호기업인수목적(SPAC·스팩)과의 합병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였으며 오는 12월 30일(수) 코스닥 시장 이전 상장을 앞두고 있다. 대표 브랜드로는 1,000만 탈모인들이 더 이상 탈모 때문에 고민하지 않길 바라는 숭고한 마음과 염원을 담은 ‘TS샴푸’가 있다. 이외에도 국민 건강을 최우선 목표로 최대한 낮은 가격에 선보이는 ‘TS마스크’를 비롯하여 기능성 화장품, 헬스&리빙 및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연이어 제품을 출시하며 건강생활 전문 브랜드로 굳건히 자리매김하고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