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원·박혜수, 크리스마스 기념 V LIVE 진행


배우 주원과 박혜수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팬들과 특별한 언택트 만남을 가진다.

24일 주원과 박혜수가 크리스마스 V LIVE(브이라이브)를 통해 한 해를 마무리하며 팬 모두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 한다.

주원은 V LIVE(브이라이브) ‘크리스마스를 완벽하게 보내기 위한 방법 with 주원’에서 팬들의 소원을 직접 이뤄주는 시간을 마련했다. 사전에 받은 크리스마스 소원을 하나하나 들어주며 오랜 시간 만나지 못한 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과 감동을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박혜수는 팬들이 듣고 싶은 노래를 사전에 신청 받아 방구석 콘서트 콘셉트로 진행 되며, 팬들의 게시물에 직접 댓글을 달아주는 이벤트로 소통에 나선다. 크리스마스의 추억을 함께 공유하며 팬들과 한층 더 가까워지는 시간을 통해 따뜻한 마음을 전할 계획이다.

주원과 박혜수는 팬들을 위해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했다. 무엇보다 늘 변함없는 응원으로 힘이 되어준 팬들을 위해 뜻 깊은 시간을 선물한다고 해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이처럼 올 한해 스크린, 안방극장, 무대 등에서 종횡무진 활약한 주원과 박혜수는 팬들의 아낌없는 애정을 받았다. 이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깜짝 선물 같은 V LIVE(브이라이브)를 진행하며 남다른 팬 사랑을 자랑해 추운 연말을 한층 더 훈훈하게 만들 전망이다.

한편, 주원과 박혜수는 각각 24일 오후 3시 V LIVE(브이라이브) ‘주원’ 채널, 오후 6시 V LIVE(브이라이브) ’박혜수’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이혜리기자 hyeri@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