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랜드,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을 위한 이벤트 준비… 역대급 혜택 ‘메가데이’ 진행

메가데이 평생끝판책임땅 구매 시 다양한 혜택 제공


공인중개사 전문 브랜드 메가랜드가 연말연시를 맞이해 2020년 올 한 해 어려운 시기를 보냈을 공인중개사 예비 수험생들을 위해 ‘메가데이’를 진행하고 역대급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1년에 단 한번 열리는 메가데이는 ‘평생끝판책임땅’ 구매 시 400만원 상당의 유료특강과 함께 200만 원 상당의 부동산 실전교육 올패스, 삼성 갤럭시 탭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노량진&종로캠퍼스 실강을 동시 live로 수강할 수 있는 2021 M리얼라이브를 제공하고, ▲기초입문서 2권 ▲기본서 6권 ▲핵심요약집 6권 ▲기출문제집 6권 ▲예상문제집 6권 총 26권의 필수교재를 제공한다. 40만 원 상당의 2시간 동차 합격땅 강의도 제공하는데 공인중개사 공부를 함께 하고자하는 지인에게 선물이 가능하다.

기간한정 역대급 끝판 패키지인 ‘평생 끝판책임땅’은 언제든지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하면 결제금액 전액환급 또는 조건 달성 시 결제금액의 300%를 제공하며 공인중개사 합격에 필요한 최적의 시스템을 지원한다.

부동산 공시법 압도적 1위 배상용 교수를 메가랜드에 전격 입성시켜 수험생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으며, 배상용 교수를 비롯해 전과목을 최적의 교수진들에게 전 강좌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한편, 본 메가데이 이벤트 및 상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메가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