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 케어 브랜드 ‘폴리니크’ 모델이 된 영탁! 선한 영향력 기업 아이엘사이언스에 관심 집중

- 대세 트로트 가수 영탁의 선택 받은 아이엘사이언스에 소비자 관심 증폭


최근 대세 트로트 가수 영탁이 아이엘사이언스의 두피·모발 케어 전문 브랜드 ‘폴리니크(FOLLINIC)’의 신규 모델로 발탁돼 화제다.

이에 아이엘사이언스 및 폴리니크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뜨겁다. 특히 아이엘사이언스가 그간 소외계층 지원 등 사회의 다양한 문제에 꾸준히 노력해온 기업임이 알려지며 ‘훈훈한 만남’이라는 평이 이어지고 있다. 영탁이 ‘폴리니크’ 모델에 응한 데에도 아이엘사이언스의 과거 선행이 긍정적으로 작용했다는 후문이다.

스마트 광학솔루션 기업인 아이엘사이언스는 지역사회에 꾸준한 기부를 실천해온 기업으로 유명하다. 2008년부터 베트남 취약계층 여성 자립을 위한 송아지 기부, 길병원에 코로나 예방을 위한 손소독제 기부 등으로 선한 영향력을 전파한 바 있다.

아이엘사이언스 사옥이 위치한 성남시에는 코로나 극복을 기원하는 성금 2000만원을 기부했다. 또한 소외계층을 돕기 위해 작년 연말 성남 독거노인 종합지원센터에 쌀 1000kg을 기부한 데 이어, 지난 11일에는 경기도 광주시 도척면 일대에서 임직원들이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펼치기도 했다.

아이엘사이언스의 송성근 대표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은 꾸준히 지켜가고 싶은 신념이자 도리”라며 “앞으로도 꾸준한 봉사와 나눔으로 사회와 상생발전하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아이엘사이언스의 ‘폴리니크 미세전류 LED 두피케어기’는 세계 최초로 특허 받은 미세전류 기술과 3파장 실리콘렌즈 LED의 이중 효과로 두피의 미세혈류량 증대 및 모발 컨디션을 최적화하는 두피 전용 홈케어 디바이스다. 미국 FDA에서 가정용 의료기기 수준에 해당하는 '클래스 투(Class II)' 인가도 받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