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 경남 ‘더샵 거제디클리브’ 내달 분양



경상남도 거제시 상동동에 들어서는 ‘더샵 거제디클리브(조감도)’가 내달 본격 분양에 나선다. 지난해 ‘더샵’ 브랜드가 리뉴얼한 후 경남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단지다.


4일 포스코건설은 지하 3층, 지상 최고 25층 13개동 전용면적 74~98㎡ 1,288가구 규모의 더샵 거제디클리브가 분양 절차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이 단지는▲74㎡ 263가구 ▲84㎡ 955가구 ▲98㎡ 70가구로 구성되며 입주는 2023년 10월 예정이다.


더샵 거제디클리브는 전 세대 남향 위주의 동 배치로 조망권과 쾌적성을 높였다. 평면은 판상형과 타워형으로 설계해 수요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입주민의 안전을 위해 지상은 차량이 없는 공원으로 설계했으며 골프연습장, 피트니스센터, 사우나 등 여가시설과 함께 도서관과 1인노트북존, 라운지카페, 파티룸 등이 마련된다.


더샵 거제디클리브가 위치하는 상동동은 다양한 생활·교육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홈플러스와 하나로마트, 대형병원, 영화관(CGV), 고현버스터미널 등이 인근에 자리 잡았다. 또한 단지 바로 옆에 초등학교(가칭 상동1초)가 오는 2022년 신설될 예정이며 고현중, 상문고 등과도 인접하여 교육시설 이용이 편리하다.


홍보관은 거제시 상동동에 마련돼 있으며 사전예약을 통해 상담과 문의가 가능하다. 견본주택도 상동동 에 마련될 예정이다.


/박윤선 기자 sepys@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