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TV CHOSUN '뽕숭아학당: 인생학교' 제공
‘뽕숭아학당’이 ‘뽕숭아학당: 인생학교’라는 타이틀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2막을 가동한다.
TV CHOSUN ‘뽕숭아학당’은 트롯맨들이 트롯 선배들을 만나 음악과 삶, 그리고 철학이 담긴 의미 있는 수업을 진행했던 상황. 새롭게 탈바꿈한 ‘인생학교’에서는 트롯맨들이 누구나 살면서 한 번쯤 고민해봤을 인생에 대한 질문에 해답을 찾기 위해 직접 미션에 도전하면서 얻어내는 ‘인생 성장 보고서‘가 펼쳐진다.
‘뽕숭아학당: 인생학교’에는 TOP6 김희재가 기존 멤버인 TOP4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와 힘을 합칠 고정 멤버로 확정됐다. 트롯맨들 또한 “든든한 지원군을 얻었다”며 격한 환영인사를 건넸다는 후문이다.
‘뽕숭아학당: 인생학교’는 오는 10일 밤 10시에 첫 공개된다. ‘내일은 미스터 요리왕’이라는 주제로 트롯맨들이 ‘10돈 황금소’를 걸고 설 특집 초대형 요리 대전에 나서는가 하면, 설날 전통 놀이 미션인 씨름부터 요리왕 타이틀 빅매치까지 풍성한 볼거리를 안길 예정.
제작진 측은 “‘뽕숭아학당’이 2021년을 맞아 확 달라진 새 단장을 시도한다”며 “새로운 멤버와 새로운 구성, 그리고 새로운 제작진들과 함께 시청자들을 만날 준비를 마친 ‘뽕숭아학당: 인생학교’에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뽕숭아학당: 인생학교’는 오는 10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한은기 인턴기자 eungie@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