핏펫 X 나응식 수의사 첫 콜라보 제품 사전예약 실시

반려묘 배변환경에 가장 중요한 ’냥쌤 더스트 제로 벤토나이트 모래’ 등 2종 공개
신규 고양이 용품 브랜드 ’냥쌤’ 론칭, 건강한 반려생활 돕는 다양한 용품 개발 예정

'냥쌤 더스트 제로 모래'를 직접 만져보고 있는 나응식 수의사

펫 헬스케어 솔루션 기업 핏펫(Fitpet)과 고양이 행동 전문가 나응식 수의사의 자문을 바탕으로 첫 콜라보를 진행, 신제품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26일부터 정식 판매되는 ‘냥쌤 더스트 제로(Dust-Zero) 벤토나이트 모래’와 ‘냥쌤 스트레스 제로(Stress-Zero) 화장실’은 깔끔한 동물로 알려진 고양이가 가장 스트레스를 많이 느끼는 배변 환경을 개선시키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콜라보의 메인 제품인 ‘냥쌤 더스트 제로(Dust-zero) 벤토나이트 모래’는 미세먼지 0.01%를 자랑하는 독보적인 성능으로 나응식 수의사가 직접 개발에 참여한 고양이 전용 모래다. 국내 최초 23번의 집진 공정과 에어워시, 그리고 UV살균처리까지 더해 먼지를 최소화하는데 집중했다.

또한 1등급 참나무 활성탄을 첨가해 탈취 및 제습 효과를 높여 무려 700%에 달하는 흡수율을 자랑해 일명 고양이의 배변인 ‘감자’와 ‘맛동산’을 이상적인 모양과 강도로 만들어 준다. 제품 종류는 ▲냥쌤 더스트 제로 벤토나이트 베이직 언씬티드와 ▲냥쌤 더스트 제로 벤토나이트 피톤치드 센티드 총 2종이다.


(사진 중앙)초대형 사이즈 ‘냥쌤 스트레스 제로 화장실’

고양이 화장실 ‘냥쌤 스트레스 제로(Stress-zero) 화장실’은 초대형 사이즈가 특징이다. 고양이 평균 몸 길이의 1.5배에 달하는 71cm 크기와 33cm 높이로 고양이가 화장실 안에서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으며, 관절 건강을 고려해 출입구도 15cm로 낮다. 컬러는 모던 화이트, 파스텔 옐로우 2가지이다.

앞으로 핏펫은 ‘냥쌤’ 이라는 새로운 고양이 용품 브랜드를 통해 집사와 고양이 모두가 행복한 반려생활을 만들어 줄 건강한 고양이 용품을 선보일 예정이며, 나응식 수의사와의 특급 콜라보도 계속 이어갈 전망이다.

핏펫 상품기획담당 서한샘 매니저는 “반려동물과 함께 더 건강한 삶은 만드는 것을 최종목표로 스트레스에 민감한 고양이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모래를 나응식 수의사님과 함께하는 첫번째 콜라보 제품으로 선정하고, 이렇게 선보이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나응식 수의사와 함께 집사와 반려묘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더욱 개선된 고양이 용품을 선보일 계획이니 기대와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신제품 ‘냥쌤 더스트 제로(Dust-zero) 벤토나이트 모래’와 ‘냥쌤 스트레스 제로(Stress-Zero) 화장실’에 대한 사전예약은 핏펫몰 공식 홈페이지와 핏펫 앱을 통해 가능하며, 26일부터 정식 판매를 시작한다.

한편 핏펫은 파편화된 펫 산업을 통합하며, 새로운 생태계를 구축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펫 헬스케어 솔루션 제공 기업이다. 현재 반려용품 쇼핑몰 ‘핏펫 몰’, 반려동물 진단 바이오키트 ‘핏펫 어헤드’, ‘핏펫 병원찾기’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모두 핏펫(Fitpet) 모바일 앱을 통해 손쉽게 이용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