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프리메라 ‘미라클 씨드 에센스’, 지친 피부 구석구석 '수분 충전'


아모레퍼시픽(090430)의 클린 뷰티 브랜드 프리메라가 ‘미라클 씨드 에센스’를 업그레이드 해 출시했다. 이 제품은 한층 강화된 항산화 성분이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 맑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프리메라 ‘미라클 씨드 에센스’는 연꽃 씨앗에서 찾은 강력한 항산화 성분인 폴리페놀을 고함량으로 담아낸 로터스 씨드 액티베이터를 함유했다. 이는 외부 자극에도 피부가 쉽게 무너지지 않도록 건강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주는 데 효능이 있다.


또 피부 구석구석 수분을 채워주는 슈가 플루이드는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고 속건조로 인한 피부 당김 현상을 잡아주고, 비타민 콤플렉스를 함유해 건강하고 맑은 안색으로 가꾸어준다.


아울러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피부 흡수, 속보습, 피부 톤 등 7가지 피부 지표가 개선되는 효과를 입증했다. 파라벤, 동물성원료, PEG계면활성제 등 10가지 성분을 포함하지 않고 피부과 테스트와 하이포 알러지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이다.


이밖에 클린 뷰티 브랜드의 가치관을 반영하여 사탕수수 잔여물로 만든 단상자와 재활용이 용이한 포장 라벨, 투명 유리 용기 등 친환경 패키지를 적용했다.


프리메라 ‘미라클 씨드 에센스’는 백화점 프리메라 매장과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 시코르, 아리따움, 온라인 아모레퍼시픽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백주원 기자 jwpaik@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