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는 ‘넥스트레벨’의 신규 광고 론칭과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언택트 서비스 시장 공략 가속화에 나선다고 2일 밝혔다.
넥센타이어는 ‘넥센에게 시키세요’를 테마로 ‘넥스트레벨’의 TV 및 디지털 광고를 론칭했다. 광고는 ‘넥스트레벨 Go’와 ‘넥스트레벨 Rental’ 서비스를 소재로 각각 제작됐다.
‘넥스트레벨 GO’는 지난해 넥센타이어가 국내 타이어 업계 최초로 선보인 비대면 타이어 방문 장착 서비스다. ‘넥스트레벨 Rental’은 부담 없는 가격으로 타이어를 렌탈하고 정기적인 타이어 점검 및 차량 관리를 제공 받을 수 있는 2015년부터 시행된 국내 타이어 업계 최초의 렌탈서비스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지난 1월 새롭게 선보인 넥센타이어의 브랜드 슬로건 ‘We Got You’에 맞춰 고객의 여정을 책임지는 토탈 케어 서비스 기업이 되겠다는 의지를 나타내며 합리적 소비와 지속적인 타이어 관리의 중요성을 메시지로 전달하고 있다. 광고는 트렌드 변화를 주도하는 MZ 세대 공략을 위해 서울 청담동, 성수동, 한남동 등을 배경으로 촬영됐으며 “있지, 없지” 라임을 살려 재미 요소를 더하는 동시에 고객의 혜택을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이와 함께 2일부터 7일까지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및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
넥센타이어 관계자는 “타이어 구매부터 교체, 관리까지 전 과정에 걸쳐 고객의 편의성을 위해 제공하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알려 언택트 서비스 시장 공략 가속화를 해 나갈 것”이라 말했다.
/부산=조원진기자 bscity@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