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을 알리는 메트로시티의 뉴 아이템, 21SS '레테라 컬렉션' 출시

화사한 봄을 만끽하는 트렌디한 아이템, 신학기&봄맞이 스타일링 '완성'


만물이 깨어나는 경칩이 지나면서 부쩍 포근해진 날씨에 봄맞이 쇼핑에 나선 이들이 많다. 신학기와 봄의 설렘을 반영하듯 각 브랜드에서도 화사한 무드의 3월 신상 아이템들을 속속 출시하고 있는 시점이다.

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도 봄철 패션 아이템을 찾는 이들을 겨냥해 21SS 신상을 선보였다. 스타일링의 정점을 찍어줄 다양한 백이 라인업된 ‘레테라 컬렉션’이다.

레테라 컬렉션은 편지(LETTER) 봉투의 이미지에서 착안한 이탈리아로 네이밍 됐다. 소중한 마음을 담아 건네는 마음, 반가운 마음을 상징하는 편지처럼 즐겁고 소중한 일상을 빛내주는 백이라는 의미다.

미니 숄더 겸 크로스백 ‘M211MO1205’은 레테라 컬렉션을 대표하는 아이템이다. 세로로 긴 형태의 새로운 스타일로 트렌디하면서도 화사한 봄을 만끽하는 ‘WONDERFUL SPRING DAY’를 위한 잇 아이템이라는 평가다.

블랙 컬러와 2021 팬톤 컬러인 옐로우를 반영한 옐로우골드의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됐으며, 소프트한 엠보 가죽을 적용했다. 내부에 카드칸을 구성해 수납력을 높이고 숄더와 크로스백으로 다양한 코디를 연출하기 적합하다.

또한 △화사한 파스텔톤의 핑크, 블루 색상이 적용된 숄더 겸 미니크로스백 ‘M211MO1204’ △핑크 컬러의 토트 겸 크로스백 ‘M201MO1201’ △블랙 컬러의 크로스 겸 숄더백 ‘M193MO1202’까지 레테라 컬렉션으로 출시되어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한다.

한편 현재 메트로시티의 3월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인 ‘WONDERFUL SPRING’ 프로모션이 3월 26일(금)까지 진행되고 있다. 모든 정상 품목 20% 할인 혜택과 함께 구매금액별로 피크닉 매트, 트루 레드 파우치, 라 로사 비앙카 향수 등 기프트를 소진 시까지 증정하는 내용이다. 레테라 컬렉션 및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