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류n 생와사비랑‘ ‘2021 KCAB 한국소비자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 수상





움트리의 ‘육류n 생와사비랑’이 ‘2021 KCAB 한국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


움트리는 천연향신료, 프리믹스, 소스 및 장류를 생산하는데40년간 주력해온 식품 전문 업체로, 천혜의 자연환경에 입지해 최신의 자동화 시설에서 철저한 위생관리로 제품을 생산하며, 다양한 제품으로 입지를 탄탄하게 다지고 있다. 또한 원료부터 완제품까지 품질 최고주의를 고집하는 움트리는 생와사비 유효 성분에 대한 국내 최초의 제조 방법 특허로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2021 KCAB 한국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에 선정된 ‘육류n 생와사비랑’은 기존 와사비 제품군들이 생선요리 위주로만 치우쳐 있는 점을 간파하고 2019년 육류전용 생와사비 제품 ‘육류n생와사비랑’ 제품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와사비 고유의 매운맛과 식감, 톡 쏘는 향 등을 유지하면서도 후추의 알싸한 맛 등이 육즙의 풍미를 더해 육류고기 (소·돼지·양·오리·닭)와 잘 어울린다.

더불어 앞으로도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하여 가정 식탁에서 사용할 수 있는 육류 전용 생와사비를 비롯해 김밥·롤 분식류 요리에 어울리는 아보카도 생와사비, 튀김류 요리에 알맞은 와사비 마요 등 다양한 와사비 제품들을 조만간 출시할 계획이라 밝혔다.

움트리 관계자는 “움트리는 생와사비 고유의 매운맛이 최고로 유지될 수 있도록 등급으로 분 류하는 최고 원료만 선별해 사용한다”며 “소비자들의 성원이 힘입어 앞으로도 더 좋은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