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뽕숭아학당' 임영웅→황윤성, 전설의 '쟁반 노래방' 미션 도전한다

/사진=TV CHOSUN '뽕숭아학당: 인생학교' 제공


‘뽕숭아학당:인생학교’에서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 김희재, 황윤성이 ‘쟁반 노래방’ 미션에 도전한다.


17일 방송되는 TV CHOSUN ‘뽕숭아학당: 인생학교’ 43회에서는 정해진 시간 내에 미션을 수행해 학교를 탈출하는 추리게임이 펼쳐진다. 학교 탈출을 향한 트롯맨들의 열정과 의지가 가득한 가운데, ‘쟁반 노래방’ 게임이 학교 탈출 마지막 관문으로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트롯맨들은 쟁반이 주렁주렁 매달려 있는 ‘쟁반 노래방’ 실물에 설렘을 감추지 못하면서 미션 수행에 나섰다. 이찬원은 ‘쟁반 노래방’ 전 회차를 섭렵했다며 여유 만만한 태도를 보였고 혼란에 빠진 트롯맨들을 상대로 1:5 특별 강의까지 펼쳤다고 한다. 그러나 ‘쟁반 노래방’ 미션은 생각보다 쉽지 않았다고. 트롯맨들은 마지막 관문인 ‘쟁반 노래방’을 뚫고 학교를 탈출해 ‘우정의 증표’를 획득할 수 있을까.


그런가 하면 학교에서 빼놓을 수 없는 매점에 입성한 트롯맨들이 ‘A+++한우’를 두고 눈치 게임을 벌여 흥미를 북돋웠다. 붐 선생이 준 주제를 듣고 떠오르는 단어를 트롯맨 6명 모두 다르게 적어야 한우를 먹을 수 있는 게임을 진행한 것. 한우 앞에서 펼쳐진 트롯맨들의 고군분투 속, 과연 이들이 ‘먹방’에 성공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제작진 측은 “매 수업마다 새로운 배움으로, 신박한 시도로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는 트로맨들이 이번에도 의욕적으로 미션에 임했다”라며 “‘뽕숭아학당: 인생학교’ 43회로 어디에도 볼 수 없는 열정적인 한우 먹방부터 추억의 쟁반노래방까지 트롯맨들과 함께 하는 즐거운 수요일 밤을 완성하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뽕숭아학당: 인생학교’ 43회는 17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한은기 인턴기자 eungie@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