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효과' 또 통했다…청호 뉴히어로 공기청정기 누적판매 1만대 돌파


청호나이스는 바닥 띄운 공기 청정기 ‘청호 뉴히어로 공기청정기’가 누적 판매 1만대를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


지난해 10월 출시된 '청호 뉴히어로 공기청정기'는 바닥으로부터 약 10㎝ 띄워 하부흡입이 가능한 구조로 설계됐다. 집 안에서 눕고 뒹굴며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바닥공기의 중요성이 소비자들에게 어필되며 출시 이후 줄곧 청호나이스 공기 청정기 판매 1위자리를 지켜오고 있다는 게 청호나이스 측의 설명이다.


'청호 뉴히어로 공기청정기'는 360° 전 방향에서 흡입이 가능한 원통형 구조로 흡입한 공기는 필터를 거쳐 청정한 공기를 상, 좌, 우 3방향으로 토출하는 3way 입체청정을 통해 실내 공기질을 최적으로 끌어 올린다. 또한 제품 상단의 회전 그릴이 좌우로 회전하며 깨끗한 공기를 자연스럽게 순환시켜 청정효율을 극대화한다. 원광직 청호나이스 마케팅 총괄이사는 "'청호 뉴히어로 공기청정기'는 실제 가정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바닥공기까지 케어하는 제품"이라며, "황사, 미세먼지 등 오염물질로 인해 공기청정기가 가장 필요한 요즘, 실내 공기질을 확실하게 업그레이드 시키는 '청호 뉴히어로 공기청정기'의 장점을 적극 알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연승 기자 yeonvic@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