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100세 시대 아카데미, 연금계좌 ETF 투자 전략 세미나

NH투자증권 100세시대연구소는 공개형 생애자산관리 교육프로그램인 100세시대 아카데미를 유튜브 세미나 형식으로 오는 30일(화) 오후 3시30분부터 모바일 및 PC를 통해 실시간으로 진행된다고 밝혔다.


이번 100세시대 아카데미는 연금계좌내 자산운용을 위한 ‘연금계좌 ETF투자전략’과 ‘연금투자 및 펀드 체크포인트’를 주제로 구성했다.


첫 번째 세션은 NH투자증권 하재석 수석연구원이 연금계좌를 통한 상장지수펀드(ETF)투자 전략 및 향후 방향성을 모색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두 번째 세션은 NH아문디자산운용 퇴직연금팀 조경희 팀장이 ‘연금투자 및 펀드 체크포인트’를 주제로 연금펀드의 선택과 어떤 관점에서 투자하는 것이 좋을지 투자자들에게 제시할 예정이다.


100세시대 아카데미 유튜브 실시간 세미나는 사전 참가신청을 통해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참가신청은 NH투자증권 영업점 직원 또는 모바일 링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으며, NH투자증권의 거래 고객이 아니어도 참여할 수 있다. 김진웅 NH투자증권 100세시대연구소장은 “장기적 관점에서 접근해야하는 연금 자산은 시간에 따른 복리효과를 볼 수 있는 중요한 자산이다."라며, "이번 아카데미가 저금리 시대에 조금 더 적극적인 연금자산 운용을 고민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NH투자증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혜진 기자 hasim@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